의뢰인께서는 슬하 2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 부모로써, 학교의 행정직원으로 일을 하면서도 양육을 위하여 아낌없는 사랑을 주고 있었는데요.
배우자에게는 주기적으로 나가는 '등산 모임'이 있었습니다. 의뢰인은 배우자가 출장 사업을 하고 있던 탓에 늦게 퇴근을 하는 것에 대해서 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배우자가 늦게 퇴근하고 아침까지 늦잠을 자는 것을 확인하다가 카카오톡에서 특정한 이모티콘과 함께 '여보', '당신'
이라는 메시지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를 수상하게 여긴 의뢰인은 해당 메시지를 열어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곤 충격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밤새 통화한 수십 건의 내역과 심지어 모텔에 투숙하며 성관계 까지 나누었던 정황을 발견했던 것이였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실랑이를 벌이다가, 배우자가 의뢰인의 멱살을 잡는 등 폭행이 오고가기도 했는데요. 경추의 염좌 및 긴장의 진단까지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다시 한번 잘 살아보자며 가정을 위해 힘을 썼지만 의뢰인의 배우자는 그러지 아니하였고 결국 저희 BK파트너스에 상담을 의뢰하여 이혼 청구에 대한 소 제기까지 이르게 된 것이였는데요.
대전 이혼 전문 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위의 사안에 대하여 명확하게 유책배우자를 사유로 이혼 청구 소송에 성립이 되었습니다. 부수적인 결정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우자 위자료 2,000만원 (단독) + 상간녀 및 배우자 1,500만원 (공동분) = 총 3,500만원 인용
양육권 '원고' 지정
이혼 성립
결론적으로, BK파트너스와 함께 법률적인 조력을 받아 함께 소송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